최근에 사랑해 왔던 5 가지 : 모래 시계 주변 조명 브론저 복사 빛, 오래된 학교 샴푸뿐만 아니라 황금 여성은 카페
를 가지고 있습니다. 1. Rue La Rue Café에서 나를 만족하십시오.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 있고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적당히 – 좋아, 강렬하게 – 황금 소녀들과 소비됩니다.
이유가 큰 이유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장난 꾸러기 유머를 파헤 쳤을 때, 여성들 사이의 Camaraderie는뿐만 아니라 소피아 페트릴로가 가장 좋은 라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광고
황금 소녀가 뉴욕시에서 열려 있기 때문에 패드를 준비뿐만 아니라 패드를 빌어 슈즈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Rue La Rue (프로그램의 프로그램)라고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치즈 케이크를 제공한다고 믿습니까 ?? (그들은 그렇게합니다.) 나는 브런치를 가질 수있는 크로스 컨트리를 비행하고 싶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또한 황금 여성 뉴스를 파는 곳에서 7 계절은 훌루 2 월 13 일에 스트리밍을 시작합니다.
천만에요.
2. 모래 시계 주변 조명 Bronzer는 빛나는 빛에 있습니다
브론저!
나는 Bronzer를 좋아합니다. 언제나. 24/7/365. 그러나 우리가 진심으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황달을 바라본다. 노란색 톤이 켜져 있으며, 자연의 제로의 황색이 없습니다.
모래 시계 화장품 주변 조명 조명 브론저 빛나는 청동 빛
나는 지난주의 빛나는 청동 빛에서 모래 시계 주변 조명 브론저를 재발견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나에게 생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 태양에 키스 한 맛있는 것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한 것입니다.
재미있는 일은 … 아주 처음 나올 때, 나는 그것에 대해 그렇게 느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최고의 브러시로 그것을 활용하지 않았으나, 나는 트릭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품을 가볍게 두들겨줍니다 (스윕하지 마십시오).
undertones는 따뜻하고 섬세한뿐만 아니라 컴팩트 한 고밀도의 깨끗한 머리로 깨끗한 거래를 활용한다면, 당신은 오렌지색, 반짝이는 줄무늬가 끝날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발에 큰, 푹신한 분말 브러시로 적용하면 코의 다리를 가로 질러 뺨 뼈에 뺨을 가로 질러 일련의 가벼운 팻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얼굴의 가장자리 주위에, 그것은 무엇이든 따뜻합니다. 버터 니 일몰의 빛으로 피부를 목욕뿐만 아니라.
똑바로 마술.
3. 일, 일, 일, 일, 일, 일 …
나는 조조 고메즈 (Jojo Gomez)의 Rihanna의 작품 으로이 안무를 좋아합니다.
음 … 누군가가 이걸 재배치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시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모든 부티 샤킨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장난 꾸러기 야.
4. 거대한 그림을 믿으십시오
나는 그냥 가장 큰 그림을 생각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주 그것을 위해 시간을내는 것이 필수적 일뿐만 아니라 최근에 큰 그림 사고에 관한 어딘가에 체크 아웃되었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나는 매주 수요일 오후에 믿는 큰 그림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캘린더에 대한 포인터를 추가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 다음 4 주 동안 1 시간 동안, 나는 방황, 브레인 스토밍, 내 개인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삶에 대한 거대한 꿈을 꾸미는 것에 대한 내 마음의 동의를 제공 할 것입니다.
꿈꾸는 거대한 꿈! 그게 여기에 필수적입니다.
5. 샴푸!
최근에 전형적인 샴푸를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샴푸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왔다. 나는 주로 조절 기간 동안 일주일에 샴푸를 씻어 냈습니다 (그 경우)뿐만 아니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일주일뿐만 아니라 일주일뿐만 아니라 샴푸를 씻어 냈습니다.
샴푸, 조건뿐만 아니라 내 머리 스타일뿐만 아니라, 지난 1 년 동안 변경된 것들이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나의 두피가 나에게 불량배 갔다! 임신 출신이면 이해가 안됩니다.
나는 10 대뿐만 아니라 10 대뿐만 아니라 20 대뿐만 아니라 20 년대에 한 것처럼 내 머리카락을 씻으려면 다시 돌아갈 수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당신이 사랑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Leave a Reply